REVIEW

뒤로가기
제목

인스타그램 보고 구입했어요!

작성자 장혜****(ip:)

작성일 2022-09-28

조회 31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처음에는 화보에서나 보던(?) 그런 글리터라 너무 과하지 않을까 했는데 인스타그램 후기 보고 궁금해져서 구입해봤습니다!

저 원래 이런 후기 잘 안남기는데 저처럼 너무 과할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서 후기 남겨요..! 

참고로 이 제품.. 실제 발색이 진짜 젤예뻐요..... 카메라에 안담기는게 진짜 아쉬워요ㅠㅠㅠㅠ


스틸, 글린트 두가지 모두 구입했구요 두가지 모두 투명한 글리터인데 스틸은 완전 무색투명, 글린트는 진짜 은은한 펄이 들어가있어서 오묘한 느낌이에요

그냥 사용해도 좋지만 눈에 베이스 섀도우 살짝 깔아주고 사용해주면 진짜 예쁩니다..!

손등에 덜어서 손가락으로 살짝 톡톡 해주면 쉬머 섀도우 느낌도 나면서 진짜 예뻐요ㅠㅠ 언더에 살짝 바르면 진짜.. 이거야 말로 진짜 울먹메이크업의 끝판왕 아닌가요?ㅋㅋㅋㅋ

이거 쓰고 출근하면 주위에서 다 뭐썼냐고 물어봤을정도에요..♡


섀도우 진하게 올린 날은 섀도우 밀릴 수 있어서 비추고 팁이 더러워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손등에 덜어서 쓰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날씨 추워지면서 피부 건조하신분들께두 추천이요! 저는 좀 굵은 펄이나 굵은 글리터 썼을 때 그 특유의 파삭거림?이 안맞아서 잘 안썼는데 얘는 진짜 촉촉..

컬러 선택 추천은.. 진짜 자연스러운 쉬머 느낌 필요하신분들은 스틸 추천드리구요 그래두 글리터인데 좀 반짝이는걸 원한다 싶으심 글린트 추천드립니다! (사진은 눈두덩이 글린트, 언더 스틸 발라줬어요!)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그런 글리터가 아니라 완전 특이한 제형이라 나만 알고싶은...? 그런 제품이지만 오래오래 쓰고싶은맘에 후기 남깁니다!

첨부파일 그림2.png , 그림3.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